사상체질 진단법 간단하네요

2019. 3. 19. 18:10도움이 되는 정보

주변의 아는 지인이 가끔 하는 소리가 있는데 본인은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것입니다. 사실 말도 안되는 소리인 줄은 알지만, 사람마다 각기 다른 체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음식이나 쉽게 걸릴 수 있는 질병, 성격 등의 다양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간에는 사상체질 진단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는 사람의 신체적 및 정신적인 특징을 4가지 체질로 구분하여 나누는 것이라 볼 수 있는데 태양인 및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의학과 연관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 본인의 체질을 알면 체질개선은 물론이고 성격까지 바꿀 수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를 확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상체질 진단법은 여러가지 질문에 대해 체크를 한 뒤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진행해보기 위해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사주닷컴 운세세상을 조회 후 사이트에 방문해 보겠습니다. 아니면 인터넷 주소창을 이용하여 sazzo.com을 입력한 뒤 바로 들어가도 되겠네요. 



왼쪽에 보면 다양한 메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아래에 보면 무료운세BEST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 나의 사상체질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를 통해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래 확인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진단을 시작하면 되겠네요. 테스트에 관련된 질문이 나오게 되며 본인에게 맞는 답을 선택하고 확인을 해 주세요. 





결과는 아래와 같이 확인되며, 성격 및 주의해야 할 병, 신체적 특징, 주의할 점, 몸에 좋은 음식등의 내용을 볼 수 있네요. 



지금까지 사상체질 진단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는데 사주닷컴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